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만화 고스트바둑왕 1-23권 완결 다운로드

카테고리 없음

by didrick 2023. 1. 28. 08:42

본문

만화 고스트바둑왕 1-23권 완결 다운로드

 

 

다운로드링크

 

 

참 ㅈㅐ밌게 봤네요 물론 타짜1 기준 ㅎㅎ 애니 고스트바둑왕도 그렇고 고스톱이나 바둑 보면서도 전혀 룰은 모르지만 흘러가는 스토리가 참 중요하다 생각됩니다 개인적으로 정유성의 바둑 신의 한수도 그렇고요 참 고스트바둑왕 2022114금요일 8시반부터 11시반까지 만화카페에서 본격적으로 읽었다 감동적인 포인트가 매우 많았고 재미있었다 끝까지 읽고 싶어진다 일본스포츠 음악만화는 재미있다 더파이팅 테니스의 왕자 한데 고스트 바둑왕은 일본 만화 중에서는 정말로 드문 바둑을 소재로 한 만화라고 할 수 있겠다 하지만 이 그리고 애니메이션은 정말 가슴이 웅장해지는 브금까지 정말 적극 추천하는 명작이라고 할 수 있겠다 어렸을 때 고스트바둑왕 애니메이션 본 기억은 있는데 내용이 기억 안나서 애니 다시 보기 시작했어요ㅎㅎ 내용은 기억 안나지만 주인공 캐릭터 디자인이 많이 익숙해서 친근하네요 얼마전에 만화카페 갔을 때 히카루의바둑 고스트바둑왕 애니메이션 만화 리뷰 포스 바둑 게임 프로기사 연재 추억의작품 그림 만화추천 애니추천 ※ 본 포스팅에는 스포가 있습니다 요건 완결판의 표지라서 멋있습니다  작화 짱 무려 일본 만화 ‘고스트 바둑왕에 나오는 ‘고영하의 외모 모델이라고 한다 작가가 한국의 장발 미남 축구 선수에서 캐릭터를 따왔다고 말했는데 만화가 나올 당시 장발 미남 선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