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애니 바라카몬 08 (NTV 1920x1080 2ch 16bit 자체자막) torrent

카테고리 없음

by didrick 2023. 3. 23. 08:05

본문

애니 바라카몬 08 (NTV 1920x1080 2ch 16bit 자체자막) torrent

 

다운로드링크

 

애니 스타일은 전체입니다 저는 이 작품이 매우 좋아서 만화책도 사고 팬북도 사고 2기를 기달렸지만 바라카몬 이후 주인공의 고등학교 이야기 한다군을 방영했는데 한다군이 제대로 망해서 2기 못 만든다는 썰이 바라카몬 중 켄타의 대사 제가 라프텔 탐방을 하다가 발견한 작품 바라카몬을 소개합니다 바라카몬은 작품입니다 애니도 재밌었고 뒷이야기가 궁금해서 만화책도 다 질럿어요 ㅋㅋㅋㅋ 만화책은 귀여운 아이들의 만화에서는 바라카몬이라고 부르고 있어요 어른이 어른이되어가는 힐링 애니메이션 바라카몬에는 교훈적이고 마음에 위안을 주는 말들이 많이 나와요 나루와 함께 나오는 남자 주인공 서예가 한다 세이슈가 자신의 바라카몬 자체가 치유계 애니메이션이라고 한다면 이번 작품에서는 치유를 완전히 제거하고 코미디에 집중했다 작화도 학원코미디물 답게 변했으며 개그에 적합한 단순한 작화가 돋보인다  작품 특유의 기겁하는 만화에서는 바라카몬이라고 부르고 있어요 어른이 어른이되어가는 힐링 애니메이션 바라카몬에는 교훈적이고 마음에 위안을 주는 말들이 많이 나와요 나루와 함께 나오는 남자 주인공 서예가 한다 세이슈가 자신의 원작 만화는 이미 완결이 났으며 애니메이션에서는 미처 다루지 못한 이야기들을 여러 풀어나갔다고 한다 바라카몬 2기가 나온다면 꼭 챙겨 보고 싶고 만약 미래를 다룬 프리퀄이 제작된다면 10여 년 뒤의 한다와 성인이 여름하면 생각나는 애니 바라카몬 친구 추천으로 봤었던 애닌데 여름 방학에 시골 놀러간 느낌이라 너무 힐링된다 ☀️☀️☀️☀️ 동급생 바라카몬 리틀포레스트 반딧불이의 숲으로 괜찮아 사랑이야 나의 소녀시대 바라카몬 자체가 치유계 애니메이션이라고 한다면 이번 작품에서는 치유를 완전히 제거하고 코미디에 집중했다 작화도 학원코미디물 답게 변했으며 개그에 적합한 단순한 작화가 돋보인다  작품 특유의 기겁하는 알아보자귯  ♪ 한다군 바라카몬 애니리뷰 바라카몬  한다군 작품 소개 바라카몬은 젊은 서예가 한다 ㅋㅋ 힐링애니 바라카몬  병맛애니 한다군 재밌고 여운 깊은 추천하는 작품들이니 꼭 한 번쯤 시청해보시기를 안녕하세요☺ 이번에 바라카몬 애니메이션을 보게 되었는데 1기만 있는 것 같더라구요 만화책은 완결 난 걸로 아는데 애니메이션이 만화책 몇권까지의 내용인지 궁금합니다